2023. 5. 20. 18:12ㆍ카테고리 없음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목표에는 고집 있게, 계획에는 유연성을 가져라.
언제까지 무엇을 어떻게 해서 목표에 도달할 계획을 만들고 있는가?
지각 세계에서 제한된 인간의 두뇌로 세상만사의 흐름을 정해 놓지 마라.
무한의 가능성이 있음을 항상 인지하고 목표지에 도달할 계획에 어떠한 집착을 하지 마라.
물리고 질리도록 목표를 접하라 그것이 전부다.
그대가 원하는 목표와 대상을 모든 수단을 동원해 직간접적으로 오감에 주입하라.
물리고 질려서 쳐다보기도 싫을 때까지.
그때야 비로소 초의식에 목표의 씨앗에 새싹이 트게 된다.
그렇게 목표가 자연스럽게 잊힌 뒤 어느 날 갑자기 그대 인생의 일부로서 발현되어 있을 것이다.
그대가 지각 세계에서 백만장자가 아니어도 의식 세계에서 백만장자라면 그대는 이미 백만장자의 존재다.
단지 통장에 백만달러만 없을 뿐.
그대가 의식 세계에서 그래미상을 받은 아티스트로 살아간다면, 그것은 사실이다.
아직 지각 세계에 표출만 되지 않았을 뿐.
지각 세계의 현상은 확고히 정립된 의식 세계를 따라 자연발생적으로 발현된다.
집착을 하지 말고 힘을 빼라.
하지만 힘이 빠지지 않을 것이다. 결과를 생각하며 설레고 흥분되고 동시에 긴장될 것이다. 이미 내면에 거대한 진공 구멍이 생겼다.
이 진공을 없애기 위해 하늘은 당신에게 패배를 선물해 줄 것이다.
모든 기대와 예상을 박살 낸다. 심지어 한 번이 아닐 수 있다.
그리고 그대가 정말 그 목표의 그릇을 갖춘 의식을 갖췄을 때엔 이미 수많은 노력, 경험과 실패로 인해 무덤덤한 존재가 되었을 것이다.
때문에 패배는 나쁜 소식이 아니다.
목표로 도달하기 위한, 목표를 너무 큰 이상으로 바라보고 있는 내면의 진공 상태를 없애기 위한 필수 리셋 과정일 뿐이다.
그대가 현실화를 결심했다는 것은 그로 인해 따라오는 모든 사건을 각오했다는 뜻이다.
그러니 집착하지 마라.
현실화 과정 내에 따라오는 모든 과정을 완벽한 미션으로서 받아들이고 예측과 예상없이 이루어진 목표만 그리며 수행하라.